잼늬 블로그

728x90

 

 

평소 제트스트림 볼펜을 이용하는 편인데 샤프 특유의 느낌이 생각나서 다이소를 찾았습니다. 펜텔스매시 샤프를 하나 가지고 있지만 방마다 하나씩 구비하기 위해서 가성비 제품을 찾았습니다.

 

 

다이소가 문구류도 잘 되어 있어서 몇 개 후보를 놓고 고민을 하다가 선택했습니다. 아마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딱 기본인 검정 디자인입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2개입니다. 1개라고 해도 괜찮은 가격인데 2개를 제공합니다. 장시간 사용하는 용도가 아니라서 이 정도만 해도 충분하다는 판단입니다.

 

 

가격이 가격인 만큼 살짝은 허접한 티가 납니다. 제도라는 인쇄 자체도 번져있고 새 제품이지만 여기저기 흠집이 꽤 많습니다.

 

 

퀄리티 보고 중국산인 줄 알았으나 한국산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0.5mm 샤프심이라서 적당히 얇으면서 무난하게 쓰기 좋습니다.

 

 

위에 잠깐 언급했던 인쇄 상태입니다. 허접하긴 합니다. 제도라는 게 전에는 브랜드인 줄 알았으나 그냥 그림을 그린다는 말입니다.

 

 

아쉬운 점은 뒤에 뚜껑을 열었을 때 허접한 퀄리티가 여실히 드러납니다. 그냥 플라스틱 빨대 느낌의 파이프가 덩그러니 있습니다. 지우개도 막혔을 때 뚫는 침도 안 달려있습니다. 이 가격에 충분히 납득은 하지만 디테일이 아쉽긴 합니다.

 

 

샤프심이 때때로 부러지긴 하지만 못 쓸 정도는 아닙니다. 충분히 제 기능을 하고 글자를 쓸 때도 문제없이 잘 됩니다. 대충 막 써도 되는 가격이라서 부담 없어 좋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