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다이소에서 빨랫줄을 구매했습니다. 빨랫줄이라고 하면 뭔가 예전에나 쓰던 물건 같지만 이게 은근히 편합니다. 특히 자취할 경우 그냥 집에 설치해서 수건이나 빨래는 툭툭 걸어서 말리기 좋습니다.

 

 

다이소 빨랫줄 종류는 꽤 다양합니다. 고무줄로 된 것도 있지만 그냥 기본 스타일이 내구성도 그렇고 괜찮아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길이는 5m라서 절대 길이가 모자랄 일이 없습니다. 옷걸이를 고정할 수 있는 구멍들이 있어서 기능성입니다.

 

 

줄 자체가 사다리처럼 되어 있어서 사이에 공간이 있습니다. 그곳으로 옷걸이를 걸어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메이드인 차이나입니다. 사용법은 그냥 끈을 고정하고 옷을 걸면 끝이라서 간단합니다. 구멍이 있어서 간격을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은 폴리에틸렌 소재입니다. 인체에 무해하며 튼튼합니다. 길이가 길어도 고리에 걸어서 조절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원하는 곳에 걸 수 있습니다.

 

 

끝에 금속제 고리가 달려있습니다. 금속이라서 당연히 튼튼하고 묶지 않고 걸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줄이 빠지지 않도록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끈 상세 사진입니다. 큰 구멍은 큰 옷걸이를 걸면 되고 작은 구멍은 작은 옷걸이를 걸면 됩니다. 옷걸이가 흘러내리지 않아서 빨래가 붙는 문제를 방지합니다.

 

 

길이 조절은 간단합니다. 어느 한 골에 끈을 걸고 쭉 잡아당겨서 원하는 길이가 되었을 때 고리를 걸면 됩니다. 튼튼한 소재라서 잘 버텨줍니다.

 

 

옷을 걸어보았습니다. 텐션을 좀 줘야 무거운 옷을 걸었을 때도 늘어지지 않습니다. 자취생은 이런 식으로 빨랫줄을 설치해 놓고 편하게 옷을 걸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