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다이소에서 향수공병을 구입했습니다. 오래전에 다이소에서 향수공병을 구매해서 사용해 오다가 고장 나서 교체한 겁니다. 다이소 화장품 코너에 1,000원에서 2,000원 사이에 많으니까 맘에 드는 것으로 아무거나 고르면 됩니다. 퀄리티는 사실 그렇게 기대를 안 하고 오로지 가성비이기 때문에 적당히 쓰다 교체한다 생각하는 게 맘 편합니다.

 

다이소 향수 유리용기 공병 (모노템 블랙베리 오드뚜왈렛)

다이소에 저렴이 향수공병을 구매했습니다. 오드뚜왈렛 향수가 있어서 지속력이 짧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뿌려주려고합니다. 유리용기라서 뭔가 더 안심이 되긴합니다. 유리는 깨지는 것만 빼

whitefaceone.tistory.com

 

 

휴대용으로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5ml의 작은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유리용기로 제공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가성비 제품인 만큼 메이드 인 차이나입니다. 겉 부분은 알루미늄 재질이고 안쪽 용기가 유리입니다. 5ml가 작아 보여도 다 채우면 은근히 오래 쓸 수 있습니다.

 

 

얼핏 보면 립스틱 또는 립밤처럼 보입니다. 이대로 들고 다니면서 필요시 뿌려주면 되는 겁니다. 무난하게 검은색으로 했고 매트블랙이라서 튀지 않습니다.

 

 

하단에 메이드인 차이나 표시가 있습니다. 이런 건 웬만하면 스티커로 처리하면 좋을 텐데 굳이 인쇄를 해놨습니다. 칼로 살살 긁으면 티 안 나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뚜껑을 열면 분사 노즐이 나옵니다. 일반 스프레이처럼 눌러서 칙칙하고 뿌려주는 겁니다. 유광 실버로 되어 있고 그냥 평범합니다.

 

 

노즐을 잡아당기면 안쪽 유리 용기가 딸려옵니다. 노즐 고장이 좀 잦은데 해당 부품만 다이소에서 따로 팔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노즐 부분을 돌리면 유리 용기와 분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전에는 물로 한 번 헹궈주고 에탄올로 소독해 주면 됩니다. 아무래도 처음에는 공정에서 생긴 이런저런 먼지나 유해물질이 있을 수도 있어서 제거해 주는 겁니다.

 

 

좀 비싼 향수 공명은 하단에 향수와 연결하여 누르면 바로 충전되는 제품도 있지만 제가 구매한 건 그냥 뿌려서 채우는 겁니다. 이게 채우는 방법입니다. 원하는 용량이 유리 용기에 찰 때까지 향수를 칙칙하고 뿌려줍니다.

 

 

올리브영 1위 클린 웜코튼 EDP 향수 30ml (가성비 비누향 오드퍼퓸)

정말 예전에 구매했던 모노템 블랙베리 향수를 외출할 때도 쓰고 집안 방향제로도 쓰고 하다 보니 몇 년 만에 다 썼습니다. 이번에도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던 중 클린을 알게 되어서 가장 인기

whitefaceone.tistory.com

 

 

요정도 담아봤습니다. 이대로 노즐을 돌려서 향이 날아가지 않도록 살짝 힘을 줘서 닫아줍니다. 이후 조립은 분해의 반대이니깐 겉 부분을 끼워주면 됩니다.

 

 

요 상태로 립밤 들고 다니듯이 들고 다니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낙 가성비 제품이라서 잃어버려도 큰 타격이 없습니다.

 

 

사진에 보면 뚜껑이 유광인데 저건 이전에 쓰던 공병의 뚜껑입니다. 잘못 꽂았습니다. 회사나 외출 시 하나 들고 다니면 은근히 쓸데가 많습니다. 크기도 작아서 휴대하기 편하니깐 습관처럼 챙기면 좋은 향이 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클린향수와 크기 비교입니다. 5ml가 딱 가지고 다니기 좋고 10ml 넘어가는 건 따로 파우치나 가방에 들고 다니는 게 좋은 크기입니다. 1,000원이니깐 부담 없이 이리저리 떨구기도 하고 팍팍 쓸 예정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