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다이소에 신발코너 구경하다가 신발정리대를 발견했습니다. 전부터 있던 제품이지만 마침 신발장 공간이 모자란 상황이라 뭔가 되게 끌렸습니다. 신발수납공간을 2배로 높일 수 있어서 신발장이 작거나 좁다면 구비하는 게 좋습니다.

 

가격 및 설명

 

따로 포장 없고 본품에 설명지가 붙어있습니다. 신발정리대이고 블랙 컬러라서 때가 타도 티가 나지 않습니다. 2켤레를 보관할 수 있는 크기이고 가격은 1,000원입니다. 꽤 드문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입니다. 

 

상세

 

비스듬하게 위로 판자가 있는 구조입니다. 상단에는 각도로 인해 신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턱이 있어 걸리도록 해놨습니다. 저렴한 느낌이 강하지만 어차피 신발로 밟아서 쓰는 용도라서 최대한 저렴하고 실용적인 제품이 딱입니다.

 

 

두께가 그리 두껍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가장자리는 약간 보강되어 있고 특히 다리 안쪽에는 내구성을 높일 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어차피 무거운 신발을 올릴 게 아니라 스니커즈를 올릴 것이라서 사용에는 지장 없습니다.

 

 

신발 올리는 부분은 패턴이 있어서 미끄럼 방지도 되고 흠집에도 강합니다.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꽤 괜찮은 디테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신발을 올려봤습니다. 1층에는 낮은 신발이 겨우 들어갑니다. 약간 아쉽지만 2배의 신발공간이 생기는 것 자체가 매우 훌륭해서 큰 문제는 아닙니다. 반스 올드스쿨을 올려도 잘 버텨줍니다. 하나 더 구매해서 나머지 신발도 정리해 볼 생각입니다. 가격대비 활용도가 좋은 제품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