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겨울이라 건조하고 각질관리 좀 하려고 다이소에서 이태리타월을 구매하려다가 좀 더 부드러워 보이는 대나무 타원스펀지를 구매했습니다. 이태리타월은 사실 각질제거는 기본이고 아예 껍데기(?)를 벗기기 때문에 회피했습니다.

 

포장

 

그냥 다이소에서 파는 제품들의 기본 포장입니다. 투명 비닐에 들어있어서 안쪽 내용물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고 비닐 위로 만져보면 쿠션감 정도는 테스트 가능합니다.

 

가격/설명

 

가격은 1,000원입니다. 다이소의 근본 가격입니다. 제품은 대나무 섬유가 들어가 있어서 부드러운 각질제거가 된다고 합니다. 뻣뻣한 대나무를 떠올리면 충분히 괜찮겠다고 느껴지긴 합니다.

 

제품

 

이게 다입니다. 말 그대로 타원형 스펀지이고 표면은 약간 수건처럼 융털이 올라와 있습니다. 한쪽에는 손에 끼울 수 있게 고무줄이 달려있습니다.

 

고리/두께

 

고리가 있어서 사용 후 훅에 걸어서 건조할 수 있습니다. 두께는 약 1cm 정도 되어 보입니다. 눌러보면 꽤 쿠션감이 있습니다.

 

표면

 

표면을 보면 융털이 있습니다. 너무 부드럽게 생겨서 과연 각질 제거가 될까 싶은 비주얼입니다. 손에 끼우는 부분은 고무줄이라서 손크기에 상관없이 탄성을 통해 적당한 고정감을 만들어줍니다.

 

손잡이

 

손에 끼워봤습니다. 장단점이 있는 게 빡빡 문지를 경우에 고무줄이 늘어나면서 스펀지가 손을 이탈하기도 합니다. 살살한다면 손에서 빠지지 않고 잘 문지를 수 있습니다.

 

후기

각질제거를 원한다면 구매를 말리고 싶습니다. 샤워하면서 사용해 봤는데 그냥 수건으로 피부를 문지르는 느낌입니다. 적당히 단단해야 스크럽 하는 느낌이 드는데 진짜 그냥 면수건을 피부에 문지르는 것이라 소위 말하는 때도 하나도 안 나오고 뭐가 되지도 않습니다. 그냥 이태리타월 살걸 후회가 되었습니다. 충분히 몸을 불리고 부드럽게 이용한다면 효과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너무 별로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