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물티슈 구매하려고 다이소 들렀다가 주방용품 코너에서 계단식 정리대를 발견했습니다. 3단이라서 작은 소품을 올려놓기 좋은 형태입니다. 주방에서 양념통이나 식용유 등 올려놓는 용도이지만 소품정리용으로 아주 안성맞춤입니다. 가성비도 좋아서 부담 없어서 가볍게 이용하기 좋습니다. 그냥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 다이소는 이렇게 그냥 갔다가 갑자기 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얼핏 보면 이동식 계단처럼 보이지만 작은 형태입니다. 층이 있어서 물건을 진열하거나 놓고 쓰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컬러는 그레이와 화이트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36*24*8.6cm입니다. 두 개 연달아 사용해도 통일감이 있어서 괜찮습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다이소에는 따로 투명 아크릴로 피규어 정리를 할 수 있는 계단 정리대가 있기도 한데 아무래도 안정감은 이 제품이 더 높습니다. 주방 용품 정리나 소품 정리에 적합하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여지가 많습니다.

 

 

정싱 명칭은 논슬립 3단 선반입니다. 물건을 올려두는 기본 용도 외로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크게 안전상에 문제가 생길 이유가 없습니다.

 

 

측면을 보면 정확히 3단입니다. 계단 폭이 적당히 넓고 계단 높이는 아주 높지는 않습니다만 충분한 정도입니다. 가성비 제품이라서 퀄리티 자체는 아주 높지는 않고 일반적인 다이소 플라스틱 제품 정도입니다.

 

 

뒤쪽을 보면 속이 텅텅 비어 있습니다. 양쪽으로 기둥 역할을 하는 플라스틱 부분 두께도 충분합니다. 사출자국이 보이지만 안 보이는 쪽이라서 크게 관계는 없습니다.

 

 

계단 부분에는 논슬립 처리용 돌기가 나 있습니다. 실리콘이라서 마찰력도 높고 돌기도 있어서 좀 더 미끄러짐 방지가 됩니다.

 

 

부분적으로 자세히 보면 긁히거나 흠집 같은 게 있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경우 더 부각되어 보이는데 이 정도는 감안할 정도입니다.

 

 

당연하게도 메이드 인 차이나입니다. 중국에서 만들어졌고 이런 가성비 제품들은 대부분 중국 제품이라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사용합니다.

 

 

방 한편에 블루레이를 진열해 봤습니다. 블루레이는 좀 길어서 계단 높이가 아주 높지 않은 한 층 별로 진열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지만 이 정도만 해도 그냥 맨바닥에 놓는 것보다는 잘 보이고 나름 효과가 있습니다. 중간에 빈 곳은 피규어나 기타 작은 소품을 놓을 예정입니다.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