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카메라 바디와 카메라 렌즈의 점검을 위해

소니 남대문 센터에 방문했다.

소니센터는 여러고셍 있는데

남대문 센터가 친절하게 잘 해준다는

얘기가 인터넷에 많았다.

남대문 센터로 가기로 했다.

 

 

남대문 센터는 4호선 회현역에서 내려서

10~15분 정도 도보로 찾아갈 수 있다.

 

 

시장 근처라서 상당히 복잡했다.

소니센터는 건물 맨 윗층에 있었다.

겉으로 봤을 땐 간판도 작고

되게 존재감이 없었다.

 

 

소니센터로 들어가는 문이다.

이상하게 소니의 시그니처 컬러는

각인이 잘 안된다.

 

카메라와 바디를 맡겼다.

금방되는 줄 알았는데 며칠 걸린단다.

기사님은 되게 친절했다.

하는 수 없이 카메라없이 문을 나섰다.

 

 

 

온 김에 주변을 좀 둘러보기로 했다.

뭣하면 폰카도 있어서 괜찮았다.

 

 

점검을 맡기면 배터리와 메모리카드는 돌려준다.

 

 

별로 볼 건 없었다.

얼마 안있다가 이동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었다.

걷다보니 명동에 닿아서 명동도 한 번 둘러봤다.

에이랜드에 갈까하다가 사람이 정말 많아서 그만뒀다.

 

 

전철을 탔다.

명동역은 4호선이다.

 

 

 

점검맡김 : 190307(목)

회수하라는 연락 : 190308(금)

회수한 날짜 : 190313(수)

 

하루만에 점검이 끝났으니 찾아가라는 연락이 왔다.

주말에는 갈 수가 없었다.

다음주에 찾으러 간다는 말을했다.

택배로 보내준다는 것을 괜찮다고 했다.

괜히 카메라에 무리가 갈까봐 직접 찾아갈 생각이었다.

 

 

택배기사 연락옴 : 190312(화)

물건 받은날 : 190313(수)

 

뜬금없이 택배기사에게서 연락이 왔다.

소니 카메라라고 했다.

분명히 직접 찾으러 가겠다고 말했었다.

소니센터에 전화를 걸었다.

착오가 있었다고 한다.

어쩔 수 없었다.

택배를 수령했다.

카메라는 특별한 문제가 없었다.

택배도 괜찮았다.

아마 다음에는 택배를 이용하지 않을까한다.

 

 

남대문 소니센터에서 포장을 아주 잘해주었다.

에어캡이 이중으로 완충하고 있었다.

 

 

렌즈캡과 바디캡을 안 가지고 가서

카메라가 체결된 채로 받았다.

점검시 렌즈캡과 바디캡은 챙기는 것이 좋다.

 

 

소니 센터의 점검은 만족이다.

택배 점검도 괜찮으니 거리가

멀다면 택배 점검은 추천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