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저번에 구매했던 끈이 얇아서 이번에는 좀 더 굵은 끈으로 구매했습니다. 패턴이 없는 민무늬로 선택했습니다. 배송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기 때문에 한 번에 블랙, 그레이 두 종류를 주문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파라코드 낙하산줄 캠핑끈 (White Dot Cord)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파라코드입니다. 파라코드는 쉽게 말해 낙하산줄입니다. 튼튼한 끈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일상생활이나 캠핑 또는 생존 도구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본인은

whitefaceone.tistory.com

 

배송

 

배송은 잊을만하면 옵니다. 알리 특유의 싸구려 비닐 포장입니다. 제품 자체가 부서지거나 하지는 않아서 이런 포장도 문제 되지 않습니다.

 

포장

 

포장 따위는 없습니다. 그 흔한 투명 비닐도 없고 그냥 겉비닐 뜯으면 제품이 그대로 나옵니다. 제품은 특별한 오염이 없어서 괜찮습니다.

 

굵기

 

저번에 구매했던 제품이 이쑤시개 정도의 굵기였다면 이번에는 면봉솜 부분의 굵기입니다. 적당한 굵기라서 얇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습니다.

 

단면

 

제품 단면은 열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끈은 자르면 풀어지기 때문에 불에 지져서 살짝 녹여서 풀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이 제품도 동일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질감

 

여러 끈을 꼬아서 하나의 끈이 된 형태입니다. 끈이 겹친 모습이 육안으로 확인되고 질감도 끈 특유의 오돌토돌하고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컬러

 

무난하게 무채색으로 블랙과 그레이 컬러입니다. 블랙은 그냥 블랙이고 그레이는 사진에는 라이트 그레이처럼 나왔지만 실제로는 다크그레이에 가깝습니다. 때도 덜 타고 정말 어둡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