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아마존에서 직구할 때마다 합배송으로 지브리 한정판 블루레이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한정판이라고는 하지만 매번 재고가 있고 스틸케이스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배대지를 이용했습니다. 배대지는 항공기 일정에 따라서 배송이 빠르기도 하고 느리기도 해서 좀 복불복이 있습니다. 어차피 급한 건 아니라서 그냥 배송비나 결제해 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제품은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박스 성형이 되어 있고 따로 완충 처리는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입니다. 전편에는 가오나시가 있습니다. 사실 요즘 블루레이 돌려보는 사람은 없고 그냥 굿즈 개념으로 보면 됩니다.

 

 

후면은 별 거 없습니다. 다른 일러스트가 들어가 있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지만 아래 작게 토토로가 있어서 나름 깔끔합니다. 약간 눌린 자국이 있습니다. 금속재질이라 복구도 어렵습니다. 직구하면서 이 정도는 감안할 정도라고 봅니다.

 

 

내부에는 설명과 디스크가 들어있습니다. DVD와 블루레이가 들어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글자막이 없지만 컴퓨터를 통해 파워 DVD를 이용하면 외부 자막을 불러와서 볼 수 있습니다.

 

 

설명지를 보면 스틸케이스 컬렉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중 몇 개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멀었고 차차 기회가 될 때마다 하나씩 모을 생각입니다.

 

 

측면도 깔끔합니다. 스틸케이스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있습니다. 작품에서 많이 쓰인 빨간색이 메인 컬러로 쓰인 점도 꽤 인상적입니다.

 

 

이것으로 컬렉션을 하나 더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방 한편에 지브리 굿즈 자리가 있는데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지금 갑자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한 번 봐야겠습니다. 아마존 직구할 때 합배송 자리 남으면 이런 식으로 소소하게 콜렉팅 하는 것도 꽤 재미있으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