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직구할 때마다 합배송으로 지브리 한정판 블루레이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한정판이라고는 하지만 매번 재고가 있고 스틸케이스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배대지를 이용했습니다. 배대지는 항공기 일정에 따라서 배송이 빠르기도 하고 느리기도 해서 좀 복불복이 있습니다. 어차피 급한 건 아니라서 그냥 배송비나 결제해 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제품은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박스 성형이 되어 있고 따로 완충 처리는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입니다. 전편에는 가오나시가 있습니다. 사실 요즘 블루레이 돌려보는 사람은 없고 그냥 굿즈 개념으로 보면 됩니다.
후면은 별 거 없습니다. 다른 일러스트가 들어가 있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지만 아래 작게 토토로가 있어서 나름 깔끔합니다. 약간 눌린 자국이 있습니다. 금속재질이라 복구도 어렵습니다. 직구하면서 이 정도는 감안할 정도라고 봅니다.
내부에는 설명과 디스크가 들어있습니다. DVD와 블루레이가 들어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글자막이 없지만 컴퓨터를 통해 파워 DVD를 이용하면 외부 자막을 불러와서 볼 수 있습니다.
설명지를 보면 스틸케이스 컬렉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중 몇 개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멀었고 차차 기회가 될 때마다 하나씩 모을 생각입니다.
측면도 깔끔합니다. 스틸케이스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있습니다. 작품에서 많이 쓰인 빨간색이 메인 컬러로 쓰인 점도 꽤 인상적입니다.
이것으로 컬렉션을 하나 더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방 한편에 지브리 굿즈 자리가 있는데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지금 갑자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한 번 봐야겠습니다. 아마존 직구할 때 합배송 자리 남으면 이런 식으로 소소하게 콜렉팅 하는 것도 꽤 재미있으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