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구매했습니다. 통신사에서 50% 쿠폰을 뿌려서 구매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정가는 4,500원이고 2,25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럴 때 아니면 굳이 편의점 도시락을 먹진 않습니다.

 

 

일반적인 편의점 도시락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 트레이에 음식이 담겨있고 수축비닐로 패키징 되어 있습니다. 특유의 투명뚜껑으로 내용물이 보입니다.

 

 

제품 성분 참고하세요. 약간 특이했던 게 도시락김이 밑에 붙어있습니다. 이건 좀 괜찮았습니다. 도시락김 하나가 서프라이즈처럼 뿅 하고 나타난 느낌입니다.

 

 

5가지 반찬입니다. 밥에는 계란프라이까지 올려져 있습니다. 비주얼만 놓고 보면 그냥 집에서 해 먹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나름 맛있는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측면에 젓가락이 붙어있습니다. 대나무 젓가락이라서 좋습니다. 미니도시락김은 대천김입니다. 그냥 잡김(?)이 아니라 그래도 어디서 들어봤던 대천김이라서 좀 더 괜찮다고 봅니다.

 

 

자취생으로서 이 정도면 정말 훌륭한 식사입니다. 집에 와서 언제 차려먹고 앉아있겠습니까. 이런 거 후다닥 먹고 설거지거리 없이 치워버리면 정말 깔끔합니다.

 

 

김은 뜯어서 밥 위에 올렸습니다. 우리가 아는 포장김 그 자체의 맛입니다. 하지만 편의점 도시락과의 조합은 굉장히 좋습니다.

 

 

맛 자체는 우리가 아는 맛 그대로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반찬은 모양만 다르고 맛은 다 같은 게 특징이지만 그래도 나름 불고기도 큼직하고 계란 디테일도 상당했습니다. 저렴하게 한 끼 때우기에 좋았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