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농협에서 나온 즉석밥입니다. 햇반이 즉석밥 시장에서 워낙 확고하지만 즉섭밥 브랜드는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자취를 하는 입장에서 즉석밥은 정말 필수입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니 바로 한 밥같이 김이 나면서 윤기가 돌아서 먹음직합니다. 일반적인 즉석밥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일단은 8개입을 주문했습니다. 햇반같았으면 1박스 24개를 주문했겠지만 농협쌀밥은 처음 도전해보는 것이라서 적게 주문했습니다.

 

 

농협쌀밥이라는 이름이 굉장히 믿음직합니다. 국내산 멥쌀 99.9%로 만들어졌습니다. 전자레인지에 1개 기준 2분만 돌려주면 됩니다.

 

 

1개당 210g이고 305칼로리입니다.

 

 

패키지는 일반적인 즉석밥과 동일합니다. 용기에 실링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측면에는 나름의 기하학적(?) 패턴이 있습니다.

 

 

밥심을 강조하는데, 꽤 괜찮은 방법입니다.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대중적인 말을 통해 쉽게 연상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에 끝부분을 아주 살짝 뜯어줍니다. 끓는물 조리시에는 뜯으면 안됩니다.

 

 

가열되면 적당히 밥 향이 나면서 김이 모락모락납니다. 나름 윤기도 있고 적당히 고슬한 게 먹을만합니다. 햇반보다는 그 맛이 덜하지만 일반적인 즉석밥으로서 기본은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