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광창과 디자인띵킹I 전시입니다.

후배님들 작품입니다.

 

기간: 12/10~12/13

장소: 다동 허브

 

해당 강의 교수님이 정말

귀욤뽀짝하십니다.

 

 

다동 허브는 거창하게 말해서 허브지

그냥 작게 있는 휴게 공간입니다.

 

 

허브의 벽면에 광고작품이 꽉 채우고 있습니다.

 

 

영화 홍보나 황경보호, 가수 앨범 등의 주제로 작품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세플라스틱 관련한 작품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은 분야라서 말이죠.

해당 주제가 여러사람에게 채택되는 것을 보면

점점 미세플라스틱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일러스트를 통해서 이루어진 작품들입니다.

 

 

하나의 비주얼과

하나의 카피를 보여주는 작품이

아무래도 전달력이 좋습니다.

 

 

미니언즈는 저도 했었는데

사람 생각하는게 다 비슷비슷하네요:)

 

 

후배님들 작품을 잘 감상했습니다.

다들 실력이 좋아서 놀랐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