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선택인 디자인띵킹3 의 과제입니다.
폴라이브 마스크팩의 특징을 찾아보니
Micro Needle 가 두드러졌습니다.
일반적인 붙이는 마스크팩보다
미세한 바늘이 있는 폴라이브 마스크팩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좀 더 효율적으로
흡수 시킬 수 있습니다.
폴라이브 홈페이지
여러가지 일이 겹쳐 시간이 부족한 상태로
과제를 진행했기에 설명부분에서
말이 안되는 부분이 좀 있기도 합니다.
일단은 말그대로 습작이기에
기록용으로 업로드합니다.
[기획의도]
마이크로 니들 패치에 대한 제품 소개 및 브랜드 인지
(소비자들에게 해당시장(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우선)
[타겟]
메인: 20~30대 여성
서브 : 20~30대 남성, 30~ 여성
[비주얼]
타이포로 마이크로 니들 패치에 대한 인식 설명
[캐릭터]
마이크로 니들의 앞글자만 따서 ‘마니’
마니에서 다시 심마니로 착안하여 마이크로 니들 패치를
알게 된 것은 심을 보는 것만큼 큰 발견이라는 것을 알림.
심플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이미지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함 -> 상기도 증가.
[프로모션 아이디어]
'마니' 인형탈이 심마니 망태기에서 폴라이브 마스크팩을 꺼내 준다.
심마니 망태기에는 보통 산삼이 들어있는데 산삼대신 마스크팩이 들어있다.
산삼의 약효만큼 폴라이브 마스크팩도 뛰어난 효능을 낸다라는 것을 보여줌.
[결론]
피상적으로라도 인식을 하게 만들어서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를 무관심에서 아는 정도로 끌어올리는 것이 목적이다. 캐릭터는 시각적인 창구로서 생소한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해 거부감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장치이다. 추가적으로 캐릭터는 시리즈물이나 세계관으로 추후 OSMU로 활용될 가능성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