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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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선택인 디자인띵킹3의 과제입니다.

 

폴라이브 마스크팩의 특징을 찾아보니

Micro Needle가 두드러졌습니다.

일반적인 붙이는 마스크팩보다

미세한 바늘이 있는 폴라이브 마스크팩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좀 더 효율적으로

흡수 시킬 수 있습니다.

 

폴라이브 홈페이지

 

여러가지 일이 겹쳐 시간이 부족한 상태로

과제를 진행했기에 설명부분에서

말이 안되는 부분이 좀 있기도 합니다.

일단은 말그대로 습작이기에

기록용으로 업로드합니다.

 

 

[기획의도]

마이크로 니들 패치에 대한 제품 소개 및 브랜드 인지

(소비자들에게 해당시장(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우선)

 

[타겟]

메인: 20~30대 여성

서브 : 20~30대 남성, 30~ 여성

 

[비주얼]

타이포로 마이크로 니들 패치에 대한 인식 설명

 

[캐릭터]

마이크로 니들의 앞글자만 따서 ‘마니’

마니에서 다시 심마니로 착안하여 마이크로 니들 패치를

알게 된 것은 심을 보는 것만큼 큰 발견이라는 것을 알림.

심플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이미지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함 -> 상기도 증가.

 

[프로모션 아이디어]

'마니' 인형탈이 심마니 망태기에서 폴라이브 마스크팩을 꺼내 준다.

심마니 망태기에는 보통 산삼이 들어있는데 산삼대신 마스크팩이 들어있다.

산삼의 약효만큼 폴라이브 마스크팩도 뛰어난 효능을 낸다라는 것을 보여줌.

 

[결론]

피상적으로라도 인식을 하게 만들어서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를 무관심에서 아는 정도로 끌어올리는 것이 목적이다. 캐릭터는 시각적인 창구로서 생소한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해 거부감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장치이다. 추가적으로 캐릭터는 시리즈물이나 세계관으로 추후 OSMU로 활용될 가능성을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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