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기획의도]

마스크 의무착용에 대한 경각심 고취

 

[타겟]

1차: 대한민국 국민

2차: 전 세계인

 

[기대효과]

사람들의 마스크착용에 대한 인식개선 (+ 제도적인 장치 마련)

 

[캠페인 광고]

마스크를 눈에다 쓰고 있는 사진을 지속적으로 노출

은유보다는 직관으로 접근성이 용이하도록 함

 

[캠페인]

눈 가리고 아웅: 형식적인 짓(부질없는 짓)

노아웅 캄페인: 사람들이 유의미한 활동을 하도록 자극

 

[핵심 메시지]

마스크를 '제대로' 쓰자

(예방률이 85%나 된다)

 

 

누가봐도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하지 못 한 모습

->눈을 가리고 아웅 하듯이 눈막고 귀막고

기어코 마스크를 쓰지 않는 사람들 상징

 

 

눈을 가리면 감정을 읽을 수 없다 (영혼의 창)

->코로나19라는 대재난 사태에서는

개인의 근거없는 판단으로 전체가 무너질 수 있다.

개인의 성향과 상관없이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그것이 올바른 마스크의 착용이다.

 

 

캠페인 모음

 

 

타이포 타입.

 

 

올바른 마스크 착용만으로 예방률이 85%로 올라간다.

자신을 지키는 방법은 마스크다.

 

*방학을 해서 낮밤이 바뀌고 잠도 안오고

유튜브로 순풍산부인과를 보다가

문득 생각이 떠올라서 만들어봤는데

기발하진 않지만 그냥저냥 연습했다 치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