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TV, AV리시버, OTT동글, 에어컨, 로봇청소기 등 전자기기가 많아지면서 리모콘이 늘어났습니다. 선반에 일렬로 늘어놓으니 보기에는 나름 괜찮으나 사용성은 낮아서 리모콘을 수직으로 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봤습니다.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네트망 용품 사서 해결하자는 결론에 닿았습니다.

 

 

집근처 다이소에 가서 후다닥 사왔습니다. 네트망 본체와 바구니 2개, 걸이 1개입니다. 네트망은 베이스가 되고 바구니는 리모콘을 담을 용도이고 걸이는 필기구를 담을 용도입니다.

 

 

가격이 기본 1,000원이고 비싸야 2,000원이라서 굉장히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을 활용하고자 한다면 네트망은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모노톤 네트망입니다. 가장 작은 사이입니다. 공간만 되면 큰사이즈를 사는 게 가성비가 훨씬 좋습니다. 네트망이 베이스가 되어야 나머지 걸이 용품들을 말 그대로 걸어서 쓸 수 있습니다.

 

 

바구니입니다. 예시사진처럼 빗이나 핸드크림을 넣어놓을 수도 있고 리모콘이나 기다 여러 물건들을 자유롭게 담을 수 있습니다. 막혀있는 디자인도 있었는데 너무 답답해보여서 뚫려있는 디자인으로 선택했습니다.

 

 

다용도걸이(소)입니다. 그냥 바닥에 놓고 필기구꽂이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후크가 있어서 네트망에 걸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망을 선반기둥에 고정하기 전에 한번 시뮬레이션을 해봤습니다. 이런식으로 네트망에 바구니를 걸어서 리모콘을 넣어놓을 생각입니다.

 

 

네트망을 선반 기둥에 벨클로테이프를 이용하여 고정했고 거기에 바구니를 걸어서 리모콘을 넣어놓았습니다. 리모콘 종류가 많은 게 그리 좋진 않습니다. 전에 로지텍에서 하모니라고 해서 리모콘 통합해서 쓸 수 있는 기기도 있었는데 지금은 단종된 건지 안보입니다.

 

일단 만족도 굉장히 높습니다. 저렴한데 공간활용이 되니깐 너저분했던 물건들도 싹 담아버리고 완전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5천원이면 잡다구리한 거 다 정리할 수 있으니깐 네트망 잘 활용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