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오랜만에 홍대에 들렀다가 누구나 홀딱반한닭에 갔습니다. 밥집이 뭐 있나 돌아보다가 날도 덥고해서 그냥 아는데로 갔습니다.

 

 

17,900원, 바사칸닭입니다. 가성비가 굉장히 좋습니다. 치킨에 감자튀김이 할께 나옵니다. 특유의 얇고 바삭한 튀김옷이 인상적이고 감자튀김도 바로 튀겨서 굉장히 괜찮습니다.

 

 

매장은 2층까지 있습니다. 2층이 사람도 없고 나름 거리뷰가 있어서 2층 창가자리가 좋습니다. 바로 맥주를 주문해서 시원하게 한잔했습니다.

 

 

치킨과 함께 감자튀김, 치킨무, 칠리소스, 코울슬로가 나옵니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앞접시와 집게도 함께 나옵니다.

 

 

후라이드가 질린다 싶으면 소스와 치킨무의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당연히 리필도 되고 시원한 매장에 있으니까 한여름 더위도 금방 식더라고요.

 

 

맥주는 500cc 각잔이 아니라 1700cc로 주문했습니다. 대용량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생맥주는 카스이고 병맥주는 테라, 버드와이저, 호가든, 칭따오 등이 있습니다.

 

 

최근들어 바사칸닭을 다니고 있는데 확실히 가성비가 좋습니다.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요. 배달은 해본적없어서 모르겠고 홀에서 먹으면 정말 괜찮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