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무슨 게임인지도 모르고 특가로 떠서 구매했습니다. 알아보니까 로봇도 나오고 스토리 위주의 게임인데 가볍게 하기 좋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ps4의 타이틀입니다. 나름 초회 특전 코드가 들어있습니다. 보니까 입력 기간이 지났던데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라오어2같은 경우는 입력기간이 지났어도 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신사쿠라대전은 사쿠라 대전 시리즈의 신작입니다. 전작으로부터 13년만의 발매입니다. 어드벤처와 배틀을 반복하면서 인물간의 관계를 키워가는 형식입니다.

 

 

ps5가 나와서 이제는 ps4가 지고있지만 아직까지 괜찮은 타이틀이 많아서 충분히 현역으로 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특가로 나오는 게임 사서 가볍게 즐기기 정말 좋습니다.

 

 

배틀보다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맛이 있어보입니다. 용과같이의 배경처럼 신사쿠라대전도 나름의 콘텐츠를 구성해놓았습니다.

 

 

청소년이용불가 게임입니다. 음성은 일본어이고 한글자막을 제공합니다. 장르는 드라마틱 3D 어드벤쳐입니다. 모험을 하면서 생기는 드라마를 즐기는 장르입니다.

 

 

케이스 내부입니다. 설명지와 CD가 들어있습니다. CD 디자인은 그냥 평범합니다. 해당 게임 시리즈를 모르니깐 크게 와닿지는 않습니다.

 

 

설명지에는 인물 및 게임 관련 정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래픽이나 사운드 등의 기술적인 것을 떠나서 스토리만 좋으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과연 스토리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특전코드는 CD 뒤쪽에 있습니다. 설치용량은 42기가를 필요로 한다고 하는데 은근히 많이 잡아먹습니다. 500기가 SSD에 설치하려니 좀 부담이 되긴합니다. 어찌됐건 새타이틀은 두근거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