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신사동 강남시장에 있는 가람 부대찌개입니다. 강남시장 1층 식당가에서 안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도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히 식사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넓어서 테이블 간 거리가 넓습니다. 주방이 훤히 보이는 일반적인 식당의 모습입니다.

 

 

메뉴는 큼지막하게 현수막으로 제작되어 걸려있습니다. 첫방문이니깐 당연히 시그니처 메뉴인 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바로 테이블 세팅이 됩니다. 라면사리도 제공됩니다. 부대찌개는 좀 끓여야 합니다.

 

 

밑반찬은 어묵, 콩나물, 마늘종입니다. 특별나게 맛있지는 않고 평범합니다. 밑반찬 어묵은 특유의 대용량 어묵의 맛이 납니다.

 

 

밥은 좀 적습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이 들어가기는 하지만 나름 밥도둑인데 이건 좀 아쉽습니다.

 

 

그냥 계속 끓이면 됩니다. 부대찌개 특유의 느끼한 향이 올라옵니다. 치즈도 녹아야 제대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끓는다 싶으면 라면사리를 넣습니다. 부대찌개에 라면 사리는 정말 좋습니다. 저는 꼬들면을 좋아해서 살짝 덜익은 상태로 먹었습니다.

 

 

먹다보면 면은 퍼지게 됩니다. 판팔 끓기 시작하면 불을 낮춰줍니다. 안 그러면 점점 짜집니다. 보통의 부대찌개 비주얼입니다.

 

 

맛은 짜지 않고 우리가 아는 부대찌개의 맛 그대로입니다. 김치도 새콤하고 면도 졸깃하고 부대찌개는 실패하기 어려운 음식입니다. 가로수길에서 부대찌개가 땡긴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