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순대국이 땡겨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에 방문했습니다. 이름이 참 기네요. 회사 근처에 있는 신사1호점에 갔습니다. 따로 웨이팅은 없었고 테이블이 널찍하게 잘 배치되어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순대국입니다. 특징은 다대기라고 하는 양념이 올려져서 나옵니다. 취향에 아니면 덜어내고 먹으면 되겠습니다. 국밥은 든든해서 아침을 먹지 않은 날에 먹어주면 굉장히 좋습니다.

 

 

일반순대국을 주문하려다가 소사골 돈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육수와 고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굉장히 선택지가 많습니다. 취향에 맞게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공깃밥은 무한으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요즘 세상에 무료 공깃밥이라니 대단합니다. 그냥 먹어도 든든한데 밥까지 추가하면 정말 든든할 듯합니다.

 

 

테이블에는 무생채와 깎두기가 올려져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그릇에 담아내면 됩니다. 김치가 양껏 제공되기 때문에 김치가 모자랄 때 추가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주문하면 신속하게 국밥이 나옵니다. 테이블에는  밥, 물, 국밥, 김치 끝입니다.

 

 

맛은 우리가 아는 순대국의 그 맛입니다. 국물은 좀 깊은 것 같기도 하고 당면이 들어가있어서 훨씬 든든해집니다. 밥을 말아서 깍두기를 올려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신사동에서 국밥이 땡긴다면 방문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