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휴지가 떨어져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는 가성비좋은 땡큐 천연펄프 화장지를 사용했었는데 한예지로 갈아탔습니다. 한예지는 쿠폰이 나왔을 때 구매하면 가성비가 좋습니다. 화장지를 선택할 때는 무조건 천연펄프가 좋습니다. 피부에 닿는 것이니깐 말이죠.

 

 

30롤짜리 3개를 구매했습니다. 혼자 사용하기에는 좀 많아서 한 개는 주변에 자취하는 친구와 물물교환을 해 볼 생각입니다. 휴지를 택배로 주문하면 보통 1개는 그냥 제품에 송장이 붙어서 오고 2개부터는 비닐포장을 해줍니다. 저는 3개를 구매했으니깐 당연히 비닐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30롤짜리 휴지의 모습입니다. 포장에 일러스트에 눈이 갑니다. 한예지 휴지들 모두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는데 보기좋습니다.

 

 

3겹데코라서 흡수력이 좋고 무형광에 천연펄프 100%라서 안심하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온건조 처리원단이라고 하는데 살균같은 건가 아무튼 좋습니다. 보통 많이들 사용하는 30롤입니다.

 

 

측면에 일러스트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습니다. 일러스트 작가인 '유진희'님과의 콜라보라고 합니다. 확실히 일러스트가 눈에 띄고 한예지에 대한 브랜드 각인도 훨씬 잘 되는 편입니다.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넣은 건 잘 한 일입니다.

 

 

이런 30롤 화장지를 사면 냅킨으로 사용하지 말라던가 화장실용 화장지라고 나와있는데 보통은 입도 닦고 물 쏟으면 물도 닦고 화장실에도 닦고 다 사용하죠. 길이는 20m입니다. 가성비 화장지의 경우 길이가 많이 짧아서 조삼모사인 경우가 있는데 한예지는 물론 쿠폰신공이 있지만 길이도 길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평범한 화장지입니다. 색소가 들어가지 않았고 엠보싱과 함께 아기자기한 문의가 들어가있습니다. 측면을 보면 휴지심에 적당히 감겨있습니다. 좀 비싼 휴지들은 측면을 보면 아주 빡빡하게 감겨있는데 한예지는 그정도는 아니고 적당합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이고 부드럽습니다. 꽤 도톰해서 만져보면 나름 쿠션감이 있습니다. 이번에 넉넉하게 구매해서 반 년 정도는 휴지걱정이 없습니다.

 

 

가끔가다 새휴지를 풀어낼 때 끝부분이 너무 짧거나 너덜너덜해서 당기면 휴지가 지저분하게 풀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한예지는 깔끔하게 처리되어있고 당겼을 때 잘 풀어집니다. 별 거 아니지만 사용성이 좋으면 좋은 인상을 받게 되는 부분입니다. 적당하고 무난한 휴지 찾으시면 한예지 추천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