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티멤버십이었나 노브랜드버거에서 NBB시그니처세트를 구매하면 시그니처콤보를 주는 이벤트 쿠폰을 뿌려서 바로 발급받아서 이용해 봤습니다.

 

 

집 근처에 노브랜드버거 성남태평점이 있습니다. 바로 포장을 했습니다. 포장의 경우 음료는 캔콜라로 하는 게 맞습니다. 일반 컵콜라로 해도 되기는 합니다.

 

 

NBB시그니처세트 하나 가격으로 콤보까지 받아서 거의 두 배 가까이 되는 구성을 구매했습니다. 세트와 콤보의 차이는 감자튀김의 유무입니다.

 

 

노브랜드 버거의 감튀는 은근 두툼합니다. 맥도널드보다는 두껍고 버거킹보다는 약간 부족한 수준입니다. 적당한 두께감이라 사실 감자튀김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NBB시그니처버거입니다. 이름처럼 대표버거인데 그냥 평범합니다. 소스가 겉으로 보기에도 충분히 들어가 있습니다. 빵에 깨도 있고 비주얼은 괜찮습니다.

 

 

햄버거를 열어봤습니다. 채소가 꽤 많이 들어있는데 마음에 듭니다. 치즈도 있고 패티도 있습니다. 뭔가 딱 햄버거의 정석 같은 느낌의 구성입니다.

 

 

캔콜라는 일반 코크나 펩시가 아니라 노브랜드 자체 콜라입니다. 제로 콜라도 있어서 기호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감튀를 웬만큼 먹고 나서 케첩을 발견했습니다. 감튀 자체만으로도 맛있는데 케첩과 함께 즐겨도 괜찮습니다. 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집 근처에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맛은 꾸준해서 괜찮고 아주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가끔 가성비 있게 행사도 해서 괜찮습니다. 무난하게 먹을만한 버거집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