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 장르: 첩보, 코미디, 액션, 일상
· 원작: 엔도 타츠야
· 감독: 후루하시 카즈히로
· 캐릭터 디자인: 시마다 카즈아키

 

스파이 아빠, 암살자 엄마, 초능력자 딸로 구성된 조금은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

 

각자의 이해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서로를 속이고 가족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점차 실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일상 가족 치유물 정도로 보면되고 매회 25분 정도라서 부담없이 보기에 좋다.

 

현재 1쿨(파트1, 12화)까지 방영을 마친 상태이고 오는 2022년 10월 2쿨이 방영예정이다. 애니플러스와 넷플리스에서 서비스 중이며 애니플러스에서는 한국어로 더빙하여 7월 11일 방영 예정이다.

 

스파이패밀리 한국어 더빙

 

캐릭터가 많이 매력적이다. 다재다능한 변장의 귀재 스파이 아빠 '로이드 포저', 인간병기 암살자 엄마 '요르 포저', 타인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 소녀 딸 '아냐 포저' 세 주인공이다. 특히 아냐 포저의 경우는 특유의 게슴츠레하고 음흉한 미소가 인기를 끌어 밈이 되기도 했다.

 

아냐포저 표정 뜻과 유래 (스파이패밀리)

아냐포저 표정 뜻 아냐 포저 특유의 음흉한 표정을 의미합니다. 음흉은 겉으로는 아닌척하지만 속으로는 엉큼함이 묻어나는 것을 말하며 비슷한 말로는 능청, 의뭉 등이 있습니다. 아냐포저 표

whitefaceone.tistory.com

 

서국과 동국의 대립 가운데 첩보전을 펼치는 세계 상황이고 서국 최고의 스파이 로이드 포저의 동국 총재를 만나는 임무인 올빼미 작전의 성공여부에 따라 세계평화의 당락이 결정된다. 로이드 포저의 작전에는 요르와 아냐가 포함되어 있기에 스파이패밀리가 무너지지 않는 게 세계평화라고 할 수 있다.

 

가법게 재미있고 아냐는 귀엽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