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원작 추공 / 작화 장성락 / 각색 현군, 기소령 / 카카오페이지

 

나혼자만 레벨업 소개

· 장르: 현대 판타지, 액션, 헌터

· 원작: 추공 나 혼자만 레벨업

· 작화: 장성락(REDICE STUDIO)

· 각색: 현군, 기소령

· 출판사: 디앤씨웹툰비즈

· 연재처: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

· 연재 기간: 2018. 03. 04. ~ 2021. 12. 29.

· 연재 주기:

· 단행본 권수: 5(2021. 10. 08.)

· 이용 등급: 전체 이용가

 

나혼자만 레벨업 줄거리

어느날 세상에 '게이트'라는 다른 차원과의 통로가 생기고 인간들 중에는 '헌터'라 불리는 각성한 자들이 생겨난다. 헌터는 게이트 안의 던전에서 '마수'라는 마물을 사냥하여 세상을 지킨다. 성진우는 E급이라는 낮은 등급으로 계속해서 던전에 뛰어들어 죽을 고비를 넘기며 실종된 아버지를 기다리는 어머니와 여동생의 생계를 책임진다. 그러던중 이중던전에 빠져 죽을뻔한 성진우는 '설계자'라는 시스템에 의해 '플레이어'가 되어 강력한 헌터로 성장하여 세상을 구하게 된다.

 

나혼자만 레벨업 명대사

"일어나라"

"왜 사람을 보고 도망가요?"

"여기에 남아, 이곳에 있어야 할 또 다른 이유들을 찾아보자고..."

 

나혼자만 레벨업 후기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서 익히 알고 있었고 이번에 한번 봤는데 확실히 흥미롭습니다. 마치 게임 캐릭터를 키우듯이 스텟, 스킬,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상위 몹을 잡고 더 강해지는 패턴입니다. 그냥 재미있으니 게임형식을 따르는 게 아니라 나름의 이유가 있기 때문에 후반에 납득이 갔습니다. 스포가 될 수 있으니 따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주인공 성진우는 먼치킨입니다. 먼치킨은 그냥 짱쎄서 혼자 다 해결하는 캐릭터를 의미합니다.

 

후반에 S급이나 국가권력급의 헌터들이 너무 쩌리(?)처럼 나오는 건 먼치킨물 특성상 어쩔 수 없다고는 하더라도 너무 낮게 나오니깐 캐릭터가 주인공으로만 몰려서 다양한 맛은 덜했습니다.

 

원작인 소설로는 외전이 있어서 평화로운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는데 웹툰으로는 외전이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차해인과 어떻게 풀어질지 궁금했는데 말이죠.

 

2023년에는 애니메이션도 방영 예정입니다. 웹툰 작화도 미쳤는데 애니는 또 어떻게 나올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게임화도 괜찮을 거 같아보입니다.

 

179화 완결인데 끌어들이는 맛이 있어서 금방 다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먼치킨 판티지물은 특별히 선호하지는 않으나 충분히 관심 없는 사람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재미를 보장한다고 봅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화

2022년 7월 4일 카카오페이지 유튜브에 나혼자말 레벨업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PV 공개되었고 2023년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제작사 | A-1 Pictures
· 음악 | 사와노 히로유키
· 캐릭터 디자인 | 스도 토모코
· 메인 작가 | 키무라 노보루
· 감독 | 나가시게 슌스케

 

나혼자만 레벨업 관련 영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