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입니다.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요기요에서 쿠폰을 뿌려서 참지 못하고 주문했습니다. 요즘 배달비가 비싸서 포장이 가성비가 좋은데 다행히 집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포장으로 진행했습니다.

 

 

드라이(?)한 후라이드 치킨의 정석입니다. 깔끔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 육즙가득입니다.

 

 

구성은 치킨, 치킨무, 머스타드소스, 양념치킨소스, 펩시 미니뚱캔입니다. 양념이 용기로 되어있어서 먹기 편합니다.

 

 

되게 잘 튀겨졌다는 느낌이 드는 비주얼입니다. 튀김옷이 두꺼지도 않고 적당히 바삭합니다. 튀김향이 많이나서 후각을 자극합니다.

 

 

소스는 실링이 잘 뜯겨져서 편합니다. 따로 어디에 짤 필요없이 뜯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치킨무는 실링이 깔끔하게 뜯어져서 좋습니다. 맛은 산미가 좀 더 강한편입니다.

 

 

아쉬운점은 콜라입니다. 펩시나 코크나 상관은 없는데 제로가 아닌게 아쉽습니다. 집에 제로펩시가 있어서 대체했습니다.

 

 

날개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리보다는 날개를 선호합니다. 기름지지 않아서 담백하게 고소합니다.

 

 

양념도 같이 먹어주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석 후라이드입니다. 처갓집과 함께 후라이드쪽에서는 되게 괜찮은 퀄리트를 보여주니다. 멕시카나 후라이드 도전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