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신사동에 있는 닭한마리 감자탕입니다. 뼈해장국이 땡겨서 회사주변을 한 바퀴 돌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신사역 8번 출구에서 한 블럭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사본점입니다. 뭔가 본점이라고하면 분점과는 다른 뭔가가 있겠거니 기대하게 됩니다. 주차장도 있고 점심메뉴도 있어서 점심식사하기 좋습니다.

 

 

내부는 뭔가 카페같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굉장히 쾌적합니다.

 

 

2004년부터 유지한 씨육수를 통해 맛을 냈다고 합니다. 족발집에 보면 씨육수가 있는데, 감자탕에도 씨육수가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뼈해장국, 뚝배기닭도리탕, 꼬꼬비빔밥 세 종류입니다. 닭칼국수는 없앴는지 가려놨습니다. 뚝배기닭도리탕과 뼈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양파장아찌, 배추김치, 깍두기, 흰김치입니다.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이 뼈해장국이고 오른쪽이 뚝배기 닭도리탕입니다. 둘 다 특별하지는 않고 평범한 모습입니다. 뼈를 발라 먹는게 은근히 귀찮습니다.

 

 

같이간 회사 사람이 알려줘서 보니 피규어가 있습니다. 만화 원피스 캐릭터로 보입니다. 맥주병도 있고 장식을 해놨습니다.

 

 

뼈해장국은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국물맛이 깊지도 않고 짠맛과 매운맛만 있습니다. 고기의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우거지는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닭요리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뼈해장국은 아닌가봅니다. 뚝배기닭도리탕을 먹은 회사 사람은 되게 괜찮다는 의견이었습니다. 닭한마리 감자탕에서는 닭 관련 요리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