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구매했던 마스크가 슬슬 바닥을 보여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마스크가 품귀현상으로 가격이 폭등했었을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남아 돈다고 할 정도로 많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100% 국산 원자재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보니 꿈에그린 제품이더라고요. 살짝 아쉬운 것은 개별포장이 아니라 5매씩 묶음 포장인데 그렇게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마스크포장입니다. 묶음포장이라서 그런지 지퍼백처럼 열고 닫을 수 있도록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묶음포장에 따른 패키지의 디테일을 살린게 꽤나 고민한 흔적이 보입니다.
그냥 실온보관입니다. 보니까 사용기한이 있더라고요. 약 3년 정도입니다. 넉넉하니깐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니라고 봅니다.
5매가 뭉쳐있습니다. 그냥 깔끔한 흰색마스크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검은색 마스크가 더 멋지긴하지만 일회용이니깐 가성비를 챙겨서 흰색을 구매하는 게 합리적이라고 판단했습니다.
KF94마스크는 앞뒤 구분이 명확해서 편합니다. KF-AD마스크는 마스크의 주름을 보고 앞뒤를 판단해야 되서 손이 한 번 더 가는데 말이죠. 주름이 아래로 향하는 게 바깥쪽입니다.
코받침에 철사도 제대로 들어가있습니다. 저렴한 제품들 중 간혹 귀끈이 떨어져있거나 코받침에 철사가 없는 경우가 있는데 말이죠. 기본이 탄탄한 제품입니다.
귀끈도 넉넉해서 귀가 아프지 않고 대형이라서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앞에 로고도 없어서 정말 깔끔 그 자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