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아마존베이직 스피커케이블입니다. Klipsch R-41M 스피커를 구매하면서 연결할 때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스피커 관련해서 공부중인데 연결하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그냥 꼽으면 되는 바나나단자, 말굽모양의 U자형단자, 일반전선 등이 있는데 본인이 사용할 스피커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요즘에 나오는 스피커는 웬만한 단자는 다 지원합니다. 스피커에 따라 선택한다기 보다는 사용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바나나단자가 그냥 꽂으면 되서 자주 뺐다꼈다해야한다면 바나나단자를 추천합니다. 저처럼 딱히 뺐다꼈다 할 일이 없으면 그냥 가성비 좋게 일반전선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아마존 직배송으로 받았습니다. 박스 모서리가 살짝 찌그러진 것 말고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생각보다 무게가 많이 나가서 놀랐습니다.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합니다.
제품은 박스가 아니라 에어캡비닐백에 담겨서 배송왔습니다. 박스가 더 좋았겠지만 딱히 충격에 영향을 받는 제품은 아니라서 비닐포장도 나쁘지 않습니다.
길이는 100피트입니다. 30.48미터인데 이정도면 넉넉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직 앰프도 없고 프론트도 없고 우퍼도 없고 그래서 당장 연결해볼 수는 없겠지만 모자르면 추후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마존베이직은 아마존의 자체브랜드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준수한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다른 이야기지만 아마존베이직 모이터암이라고 해서 좋은 성능으로 유명한 제품이 있습니다. 아마존베이직 제품은 기본이상은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안 쪽에 보면 케이블 끝 부분이 걸려있습니다. 케이블을 스피커와 연결하려면 피복을 벗겨내는 도구도 필요합니다. 칼로 살살해도 될 거 같긴 하지만 하나 구비해놓을 생각입니다.
구리재질입니다. 케이블도 보면 무산소도 있고 비싼 케이블도 있지만 잘 모르겠고 저는 그냥 이정도만 하려고 합니다. 딱히 음질에 민감한편은 아니고 서라운드를 즐기고 싶어서 홈시어터를 구성하려는 마음이 큽니다.
제품에 아마존베이직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영어도 있고 일본어도 있는데 한글은 없어서 좀 아쉽네요. 제품은 탄탄하고 배송도 직배송으로 했는데 일주일 정도만에 도착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저 처럼 잘 모르면 그냥 아마존에서 베스트인 제품 구매하면 됩니다. 얼른 스피커를 구성해서 연결해서 소리를 들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