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매번 구매하는 DW5600E-1V입니다. 영화 스피드에서 키아누 리브스가 차고 나온 시계로 유명합니다. 튼튼하고 디자인에 군더더기가 없어서 데일리고 차기 좋습니다.
여러번 구매하다보니 크게 감흥은 없습니다. 얼른 커스텀이나 해야겠습니다. 확실히 가볍고 튼튼합니다. 배터리도 오래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주문해서 투패스츠(배송대행지)를 통해 우체국 택배로 받았습니다. 여태 잘 받다가 이번에는 상태가 엉망입니다. 다행히 박스만 손상된 것입니다. 미국내 배송, 미국에서 한국, 국내 배송 세 단계를 거치는 어디서 손상이 갔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카시오 지샥 보증서가 있꼬 플라스틱 거치대가 있습니다. 나중에 시계 장식할 때 괴장히 좋을 듯 합니다. 그냥 기본 검정 시계입니다.
플라스틱 거치대 아래에는 설명서가 있습니다. 잘 모를 땐 그냥 네이버 치는 게 빠릅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인터넷에 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특유의 가로로 긴 직사각형이 안정감이 있습니다. 상하좌우 밸런스도 잘 잡혀있고요. 용두라고 하나요 컨트롤 하는 부분도 특별하진 않지만 나름 장식이 됩니다.
굉장히 가볍습니다. 방수는 당연히 되고요. 기본모델이라서 전파수신이나 반전 등 옵션기능은 없습니다. 어차피 시간보려고 사는 건 아니라서 상관없습니다.
깔끔하고 무난합니다. 튀지않아서 아무데나 잘 어울리고 부담없는 착용감이라서 데일리시계로 완전 딱입니다. 실용성과 나름의 스타일을 챙길 수 있는 시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