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식사를 위해 성남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있는 파미어스몰에 다녀왔습니다. 동료들과 태국음식점 잇타이플러스에 갔습니다. 파미어스몰에는 이런저런 음식점이 많은데 태국음식 전문점이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함께 간 동료가 이미 알고 있어서 그냥 믿고 따라갔습니다.
외부
태국 음식점답게 잇타이라는 상호명이고 빨간색 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겉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안쪽이 훤히 보이도록 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입간판이 서 있고 다른 한쪽 벽면에는 포스터같이 보이는 태국음식 홍보물이 붙어 있습니다. 사진에는 약간 잘렸지만 반대쪽 건물로 넘어가는 다리가 있고 거기 건너기 직전에 식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
내부는 웜톤에 우드 인테리어입니다. 약간 동남아 리조트의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것도 같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꽤 있었고 가운데 예약석은 단체 손님이었습니다.
테이블 세팅
사진에는 없지만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었고 키오스크로 주문했습니다. 물병과 냅킨 등 기본적인 것들이 세팅되어 있고 김치와 단무지가 기본 반찬으로 제공됩니다.
주문 음식
태국음식을 애초에 잘 모르기도 하고 외국어라서 입에도 안 붙고 해서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함께 간 동료가 추천하는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약간 동파육이나 족발 같은 돼지고기가 있었는데 길고 고슬고슬한 밥과 먹으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짜지도 없고 향미가 나는 편이었습니다.
국물면 요리도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로 모둠 튀김도 주문했습니다. 점심식사로는 꽤 많은 양이었고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맛 자체는 괜찮아서 다음에 또 한 번 들러볼 예정입니다.
점심시간
처음에 식당에 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테이블을 잡았는데 식사 후 나가려고 보니 웨이팅이 있고 사람이 바글바글했습니다. 아마 맛집인 것 같습니다. 계산을 하는 것도 줄을 서서 할 정도이니 이번에 맛집을 하나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