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행사를 할 때 주문한 케이블입니다. Toocki라는 브랜드인데 거의 행사 전용 브랜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행사가 있을 때 필수적으로 참여하고 가격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곳입니다. 거의 무료다시피해서 프로모션 형식으로 뿌리는 케이블을 줍줍했다고 보면됩니다.
PD 충전 케이블은 다 C to C인데 개인적으로 아직음 A to C를 많이 쓰고 있어서 약간은 활용도가 낮습니다. 이후에 충전기를 전체적으로 물갈이 하면 그때 쓰면 되겠습니다.
알리 특유의 완충은 아무것도 없는 비닐떼기(?) 포장입니다. 그냥 잊고 살다보면 우편함에 꽂혀있어서 맘편이 자기 할 거 하면 됩니다. 알리는 늦기는 해도 제대로 도착은 합니다.
· 주문: 22.11.03
· 도착: 22.11.24
가성비 좋은 깔끔 패키지입니다. 완전 허접한 비닐이 아니라 나름 두께가 있고 탄탄한 비닐재질입니다. 디자인도 나름 들어가 있고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toocki 브랜드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시그니처 컬러가 주황색인가봅니다. 한국어로 투끼? 툭키? 정도로 말 할 수 있겠는데 여러번 경험해보니 기본은 하는 브랜드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패키지는 지퍼백이라서 굉장히 실용적입니다. 제품을 뺄 때 너저분하게 비닐을 뜯지 않아도 되고 그냥 지퍼백으로서도 재활요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당연히 메이드 인 차이나입니다. 받아들이면 되고 중국제품이 다 나쁘지 않습니다. 요즘 무섭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각종 인증을 받았는지 마크도 있습니다.
본품입니다. 1M라서 척봐도 감긴 횟수가 적습니다. 올블랙이라서 심플하고 불이 들어온다거나 전류가 표시되거나 하는 기능없이 딱 기본 케이블의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에는 위빙처리가 되어 있어서 엉키지도 않고 설사 엉키더라도 금방 풀립니다. 마찰력이 적어서 단선에 대한 방지효과도 있습니다.
선 정리용 벨크로테이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정말 별것아니지만 이런 디테일이 정말 마음에 든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선정리할 때 깔끔하게 묶을 수 있습니다.
단자부분에는 60W가 적혀있습니다. 충전은 60W로 진행되는데 이정도면 충분히 빠릅니다. PD를 제대로 경험해본적은 없으나 몇번 간접적으로 경험해봤는데 확실히 빠르더라고요. 나중에 PD 충전기 사면 이용해볼 예정입니다.
퀄리티가 아주 좋아서 고급스럽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마감도 깔끔하고 이정도면 다이소에서 대충 사는 케이블 대비해서 완전 프리미엄입니다.
단자쪽 단선 방지 처리도 튼튼하게 되어 있습니다. toocki 로고도 적혀있습니다. 올블랙이라 무난하게 쓸 수 있고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불만을 가질 이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