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충제는 체내의 기생충을 제거하는 항기생충제입니다. 기생충은 오염된 음식이나 흙으로부터 감염될 수 있고 반려동물에게서 감염될 수도있습니다. 봄가을에 1번씩은 먹어주면 기생충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보통 2알 들어있습니다. 복용방법은 공복에 1알을 먹고 일주일 뒤 나머지 1알을 먹는 겁니다. 공복에 먹는 이유는 구충제는 몸에 흡수되면 부작용이 있는데, 식후먹으면 흡수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경남제약 제품입니다. 그냥 약국에가서 구충제 달라하면 주는 거 먹으면 됩니다. 1회 1정 섭취입니다. 요즘은 식재료도 양식이 많아서 깨끗해서 과거에 비해 기생충 감염률 낮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다면 1년 1회 정도만 섭취해도 괜찮습니다.
구충제 가격은 1,000원입니다. 보통 2알에 1,000원입니다. 측면에는 기한이 적혀있는데 꼭 기한안에 복용하고 만약 기한이 지났다면 무조건 폐기해야합니다.
주의사항에는 구충제 복용 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글자가 빼곡해서 보기는 싫지만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읽어보고 나서 복용을 하는 게 좋습니다.
성인 및 24개월 이상의 소아가 1알 섭취할 수 있습니다. 1알 섭취 후 일주일 후 나머지 1알을 섭취하면 됩니다. 공복에 섭취가 좋습니다.
약은 납작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캡슐아니고 알약형태입니다. 황색섞인 노랑입니다. 그냥 물하고 꿀꺽 삼기면 됩니다. 알벤다졸은 구충제의 성분입니다.
봄가을에 구충제를 먹어줍시다. 가격도 저렴하고 단 한알이니깐 먹는 건 일도 아닙니다. 좀만 신경쓰면 괜찮겠습니다. 아직 섭취전이라면 근처 약국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