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 파티시엘 뜻
일본의 만화작가 마츠모토 나츠미의 순정만화를 의미 합니다. 2000년대에 태어난 아이들에게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고 그 아이들이 자란 지금에도 꾸준히 언급되는 작품입니다. 여담이지만 2010년에 쇼가쿠칸 만화상 아동향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꿈빛 파티시엘 유래
2021년에 틱톡을 중심으로 10~20대 사이에서 파티시엘 오프닝곡에 맞춰 춤을 추는 챌리지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밈이 되었습니다.
꿈빛 파티시엘 자체가 워낙 유명한 작품이기도 하고 가수 아이유가 부른 오프닝곡 또한 명곡이라서 꾸준하게 회자되는데, 거기에 더불어 챌린지까지 진행되어 시너지가 발생했습니다.
꿈빛 파티시엘 틱톡 챌린지
VIDEO
틱톡을 중심으로 댄스 챌린지가 유명해지면서 밈이 되었습니다. 노래도 좋고 춤도 귀엽고 다같이 즐겁게 춤추는 모습이 좋은 밈입니다.
꿈빛 파티시엘 오프닝 (아이유)
투니버스 아이유 버전
VIDEO
2010년 투니버스에서 방영될 당시 한국어버전 오프닝을아이유가 불렀는데 신의 한 수라는 평가가 지배적입니다. 아이유 목소리에 찰떡인 곡입니다.
가사 버전
VIDEO
▼ 가사
더보기
포근포근 달콤해 둥글둥글 부푸는 마음 맛있는꿈을 그려봐요 행복한 꿈빛 파티시엘 strawberry fraisier and framboise Happy happy Macaron! Happiness Made go! 매일 반복하는 새 아침도 오늘은 좀 더 특별하죠 어서 가요 스위트 왕국으로 Bon appetit! 처음이라서 서툴다 해도 주눅 들지 않고 당당히 꿈을 반죽할래요 courage! My Dream 갈고 닦아 보석처럼 빛나도록 Fairy 힘이 돼 주세요 Chiffon, C`est si bon, Gelee,Bonjour! 상큼발랄 fruits! Lovely Made go! 울고싶어 질 때도 미소짓게 만드는 마법 맛있는 것을 만드는 것은 생각만 해도 재밌잖아요 포근포근 달콤해 둥글둥글 부푸는 마음 맛있는꿈을 그려봐요 행복한 꿈빛 파티시엘 strawberry fraisier and framboise Happy happy Macaron! Fun Fun! 꿈을향해
꿈빛 파티시엘
케이크를 잘 먹는 것 외에 어떠한 장점도 없다고 생각했던 14세 여자아이 아마노 이치고(韓 감딸기). 하고 싶은 일조차 없이 하루 하루를 보내던 중, 우연히 세인트 마리 학교의 앙리 선생님과 만나 그에게서 뛰어난 미각과 감수성을 높이 산다. “할머니의 딸기타르트 맛을 재현하고 싶어!”라며 꿈을 이루기 위해 세인트 마리 학교에 전학한 아마노 이치고(韓 감딸기)는 학원에 전해 내려오는 전설의 스위트 요정과 만나게 된다. 요리 실력이라고는 전혀 없는 초보자로 매일 매일이 실패의 연속이지만, 아마노 이치고(韓 감딸기)는 맛있는 과자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데... (출처 - 나무위키)
꿈빛 파티시엘 관련 영상
VIDEO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