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다이소에서 칫솔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여행용 칫솔세트를 사려다가 집에 칫솔하고 치약이 많이 있어서 케이스만 사기로 했습니다. 치약과 칫솔이 빠진대신 크기가 큽니다.

 

 

기성품 치약은 중간 사이즈정도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높이가 좀 높았으면 좋았을텐데 그렇게 되면 또 휴대성이 떨어지니깐 작은 치약을 사용하는 게 맞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물빠짐 구멍이 있어서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냥 일반적인 투명한 플라스틱 통입니다.

 

 

로고는 없었으면 좋았을텐데 있더라고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정 마음에 안들면 라이터기름이나 아세톤으로 지울 수 있습니다. 원산지는 한국입니다.

 

 

일반적인 칫솔케이스보다 좀 큽니다. 침대로 비유하자면 싱글침대가 아니라 슈퍼싱글침대입니다. 벽에 걸 수 있도록 키홀도 있습니다.

 

 

구멍이 많아서 물이 잘빠지고 칫솔을 고정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중성세제로 한 번 닦아서 사용하면 괜찮겠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적당히 쓰다가 버려도 괜찮습니다.

 

 

집에있는 2080칫솔과 2080치약을 넣어봤습니다. 치약은 뚜껑이 작은 제품이 좋습니다. 뚜껑이 큰 제품은 안 들어갑니다. 칫솔은 단단하게 고정되서 덜그럭거리지 않습니다.

 

 

회사나 학교에 놓고 다녀도 좋고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식사후에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평범한 칫솔통입니다. 혀 클리너도 추가해서 다녀도 좋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