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자취방 바닥에 찌든 때가 있어서 다이소에서 만능크리너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는 물티슈에 에탄올 조합으로 사용했는데 기성품은 어떤지 궁금했습니다.

 

 

깔끔하게 텀블러처럼 생겼습니다. 말 그대로 만능으로 때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단에 캡이 달려있습니다. 약간 물티슈와 비슷합니다.

 

 

가격은 2,000원 70매입니다. 다이소 가성비는 뭐 말하려면 입만 아프죠.

 

 

사용방법하고 주의사항을 확인해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세정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상단 캡을 열면 십자(+) 구멍이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뚜껑을 분리하고 은박지를 제거해야합니다. 마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밀봉된 상태로 판매가 되는 겁니다.

 

 

안 쪽에는 만능크리너가 말려있습니다. 냄새를 맡아보니 살짝 화학약품 냄새가 납니다.

 

 

중 앙부분을 잡아당겨줍니다. 살짝 당기면 알아서 우뚝 솟아오릅니다.

 

 

뚜껑의 십자(+) 부분에 티슈를 밀어 넣으면서 닫아줍니다. 간편하게 티슈처럼 뽑을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티슈는 그냥 쏙 뽑으면 되서 편리합니다. 두께가 생각보다 얇고 크기도 크지는 않습니다. 바닥의 오염을 제거해보니 잘 지워집니다. 물티슈+에탄올 조합과 큰 차이는 없어보이는데 그래도 간편하고 용기도 있으니깐 훨씬 깔끔합니다. 총평을 하자면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물티슈보다는 낫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