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이번달 편의점 행사는 세븐일레븐에서 맛장우 시리즈 제품에 한하여 페이북 앱으로 결제 시 30%를 할인해 주는 내용이 있어서 한번 이용해 봤습니다. 페이북 앱은 평소 잘 이용하지 않지만 편의점 행사는 참을 수 없어서 이리저리 세팅을 해서  QR코드로 결제할 수 있도록 만들어놨습니다.

 

세븐일레븐에 가 보니 맛장우 도시락 포스터는 꽤 많이 붙여놨는데 제품 자체는 몇 가지 없었습니다. 다른 편의점 도시락이 오히려 더 많이 있었습니다. 이벤트라서 물건이 금방 빠지는 영향도 있겠지만 절대적인 개수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좀 고르다가 맛있어 보이는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이고 가격은 5,900원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치고는 높은 가격이지만 페이북 앱 30% 할인행사가 있어서 그냥저냥 먹을만했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라서 겉 포장은 바로 벗겨서 버렸습니다. 돈가스 도시락 답게 돈까스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오뚜기 제품이고 급식에서 먹던 맛이 날 것이라는 강한 예상이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에 돈까스 소스를 돈가스에 뿌려줬습니다. 어차피 편의점 도시락 도가스는 바삭하지 않기 때문에 소스빨(?)로 먹을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여 소스를 있는 힘껏 짜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에는 투명한 뚜껑을 살포시 올려놓아주면 수분이 날아가서 마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돌려주니 맛있는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확실히 데워진 모습이 더 먹음직합니다. 전체적으로 따끈하게 데워졌고 애초에 배고픈 상태라서 더 맛있어 보였을 수도 있습니다.

 

 

구성을 살펴보면 밥 위에 냉동 계란이 있습니다. 옆으로 제육과 스팸, 콩나물, 맛살, 옥수수 샐러드 그리고 메인 메뉴인 돈가스가 있습니다. 돈가스는 꽤 커 보이지만 성인 남성이 먹기에는 다소 아쉬운 사이즈입니다. 4조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밥은 항상 먹는 즉석밥의 느낌 그대로입니다. 특유의 가공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 느낌말입니다. 반찬이 구성은 나쁘지 않고 양이 넉넉하지는 않습니다.

 

 

젓가락도 당연히 함께 제공됩니다. 가시가 없는 대나무 젓가락이며 오래 사용해도 무르지 않아서 좋습니다. 길이가 좀만 더 길었으면 좋긴 하겠습니다.

 

 

맛은 평범합니다. 눅눅한 돈가스에 편의점 도시락의 모양만 다르고 맛은 다 똑같은 맛의 그것입니다. 그래도 배가 고파서 그런지 먹은 만은 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을 종종 이용하는 편인데 요즘 한창 밀고 있는 이 맛장우 도시락은 가성비는 별로입니다. 물론 이 돈까스&김치제육을 말하는 겁니다. 맛장우 비빔밥은 전에 먹었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 이 도시락은 가격은 비싼데 구성이 좋지도 않고 양이 많지도 않습니다. 그나마 할인행사로 먹어서 그렇지 정가로는 절대로 안 먹을 퀄리티였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그냥 비빔밥이 최고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