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중간광고는 자동적용이 되지 않아서

애드센스코드를 수동으로 넣고 있다.

 

최근 중간광고가 사라지는 문제가 생겼다.

 

단순히 애드센스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아니다.

애드센스 코드가 임의로 변경되어 있다.

 

문제가 되는 애드센스코드를 보면

ins 부분이 공백으로 사라져있다.

나는 손을 댄적이 없다.

 

여태 잘 써왔는데 이런 문제가 발생한 것을 보면

애드센스의 문제라기 보다는 티스토리 문제일 가능성이 크다.

 

해당문제를 고객센터에 문의해 놓았지만

며칠 때 답장을 받지 못하고 있다.

 

티스토리는 너무 떨어진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