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무난니트로 유명한 엘무드 화란니트입니다. 블랙 다음으로 인기 있는 크림 컬러를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밝은컬러는 관리가 힘들지만 나름의 포근하고 화사한 느낌을 살리기 좋습니다.

 

 

매번 칭찬하지만 엘무드는 박스포장으로 상품을 제공해줍니다. 박스자체는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이 작은 차이가 제품을 받았을 때 받는 감동을 크게 만듭니다. 다른 브랜드 들은 그냥 비닐쪼가리에 제품 담아서 오는 경우가 많은데 박스로 받으면 확실히 뭔가 제대로 된 느낌입니다.

 

 

크림컬러는 살짝 노란끼가 있는 색입니다. 완전 흰색보다는 아이보리가 맞춰입기 편합니다.

 

 

전면입니다. 민무늬 기본 니트입니다.

 

 

화란의 뜻은 빛날 화에 빛날 란입니다.

 

 

이너로 활용하려면 정사이즈로 가고 단품으로 활용하려면 사이즈업을 해서 오버하게도 입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오버핏이긴 합니다.

 

 

화란니트의 가장 큰 특징은 소매와 밑단의 뜨개조르개(시보리)가 얇다는 겁니다. 시보리 두께감 때문에 훨신 더 미니멀하게 느껴집니다.

 

 

시보리가 얇아서 넣입을 하여 다양하게 연출 가능합니다.

 

 

세미오버핏이라서 드롭숄더입니다.

 

 

후면입니다. 전면과 마찬가지로 깔끔합니다.

 

 

재질은 모60%, 캐시나일론 20%, 아크릴 20%입니다. 적당히 혼방하여 내구성과 보온성을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안 쪽 봉제도 문제없이 깔금합니다.

 

 

겨드랑이 쪽 봉제가 여러면이 만나는 부분이라 잘 벌어지는데 봉제가 튼튼하게 되어있습니다.

 

 

가성비 기본 니트로 워낙 유명한 제품입니다. 실제로 주문해보니 역시나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터치감도 괜찮고 가격도 좋아서 기본니트가 필요하다면 추천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