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다이소에서 구매한 화장실 청소용 세제입니다. 전에 다이소에서 다른 종류의 화장실 세제를 구매했었는데 사실 효과는 모르겠고 향은 좋았습니다. 그냥 그러려니 하고 쓰는 겁니다.

 

 

세제는 스프레이형태입니다. 오염부위에 뿌리고 닦아주면됩니다. 스프레이형 세제는 사용할 때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다. 거품형태의 세제도 있긴한데 스프레이는 광범위하게 뿌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찐든때와 기름때를 제거해 주는 세제입니다. 레몬향이라서 불쾌한 화학적 세제향이 없습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700ml라서 일반 자취생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찌든때는 사실 철수세미로 문지르는 게 최선입니다. 이런 세제는 가벼운 오염 정도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중성세제로 화장실을 청소했었는데 인체에는 덜 자극적이라고 하더라도 세정력이 별로라서 어쩔 수 없이 이런 전용세제를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용전에는 흔들어줘야합니다. 유해하니깐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하고요. 거품이 아니라서 뿌려도 이게 물인지 세제인지 분간이 안되긴 합니다. 그냥 뿌리고 바로 문질르는 게 좋습니다.

 

 

스프레이 노즐은 회전식으로 on/off가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off로 돌려놓으면 됩니다. 내구성이 썩 좋아보이지는 않지만 세제를 다 사용할 때까지는 버틸 정도로 보입니다.

 

 

뿌려보니 향은 약합니다. 거품형 제품의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뿌린다고 때가 녹아내리지 않고 문질러줘야합니다. 세정력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그렇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