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5일에 유튜브 '정세빈' 채널에 '대치동 씨발아줌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옵니다.
한 아주머니가 실내에서 창문을 열고 밖을 향하여 '시발', '샹놈', '샹년'을 외치는 내용입니다. 불특정 다수 또는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하는 욕설로 추정됩니다. 이 영상은 사람들에게 여기저기 공유되면서 '대치동 시발아줌마' 또는 '대치도 씨발아줌마'로 불리었고 인기를 끌면서 각종 패러디가 쏟아졌습니다.
아주머니는 대인기피증이 있는 언니와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조현병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2013년 5월 2일에는 '대치도 씨발아줌마 잡혀간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비오는 잘에 다짜고짜 안경긴 학생의 얼굴을 때려서 소란이 일어나는 내용입니다. 이후 학부모의 신고로 경찰에 밪혀갔다고 합니다.
영상의 댓글에 달린 각종 증언들을 보면 '대치동 시발아줌마'는 그 동네에서 유명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종종 새벽마다 욕을 하고 지나가는 사람을 따라가서 때리고 돌이나 깡통을 던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 번은 동네 부동산에 칼을 들고 들어가 주인이 제압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2021년 현재에도 같은 곳에 거주하고 있으며 바로 앞집 반지하에 사는 할머니와 싸웠던 이유로 그 집을 괴롭히고 있다고 합니다.
대치동 시발아줌마 원본
씨발아줌마: 씨발놈들아! (1초 정도 정적이 흐른다.) 씨발아줌마: 썅놈들아! 씨발아줌마: 씨발! (1초 정도 정적이 흐른다.) 씨발아줌마: 씨발놈들아! (7초 정도 정적이 흐른다.) 씨발아줌마: 썅놈들아! 씨발아줌마: (오른쪽을 바라보며) 아 조용히 좀 해봐 이 씨발년아 (4초 정도 정적이 흐른다.) 씨발아줌마: 시끄러 썅년아 개같은 년아 (6초 정도 정적이 흐른다.) 씨발아줌마: 썅놈들아! 씨발아줌마: 씨발놈들아! 씨발아줌마: 씨발! 씨발아줌마: (25초 정도를 손가락으로 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