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가 재개되었습니다. 전에 조기종료했다가 욕 오지게 먹고 재정비해서 다시 시작된 겁니다. 국내 최대포털에서 진행한 이벤트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허술했던 부분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정비해서 조건을 걸었습니다.
참여자격은 누구나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지난번 이벤트를 참여하여 보상을 받은 사람만 해당됩니다. 본인이 해당되는지는 참여대상 안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방식은 지난번 이벤트와 동일합니다. #오늘일기 #블챌 2개의 태그를 달아서 포스팅을 하면됩니다. 7일차에 5,000원 적립되고 마지막날에 10,000이 적립됩니다. 6/18(금)에 지급예정입니다.
네이버는 1인당 최대 3개의 아이디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3개의 아이디를 모두 돌려서 참여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1인 1아이디로 제한되었습니다. 예약, 복붙 안되고 PC블로그 또는 블로그앱에서만 포스팅해야 참여가 인정됩니다. 그냥 쉽게 생각해서 꼼수부리지말고 해당 날짜에 성실하게 일기를 쓰라는 겁니다.
성의 없거나 내용만 채우기 위한 반복글, 복붙글 등은 참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최소글자가 정해진 것도 아니니깐 그냥 깔끔하게 한 문장씩만 써주면 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100명은 블로그 기록을 책을 내준다고 합니다. 아마 이 추가 혜택은 11일 동안 퀄리티있게 작성한 블로거들에게 돌아가지 않을까합니다. 무작위로 뽑는 것도 아니니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