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시스템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구글 애드센스가 있습니다. 네이버에는 애드포스트가 있고 카카오에는 애드핏이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 애드핏을 간편한 게 연동하여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애드핏이 블로그에 나타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그런 수익이 쌓이면 실제 금액으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다르게 국내 서비스라서 세금신고도 알아서 됩니다.

 

애드핏 지급기준

 

애드핏은 수익이 적습니다. 보통은 구글 애드센스를 메인으로 하고 애드핏은 그냥저냥 서브로 달아놓습니다. 따라서 애드핏의 출근 최소단위인 5만 원을 만드는 게 생각보다 오래 걸립니다. 어찌 되었건 잊고 살다 보면 어느새인가 출금이 가능하다는 문자가 날아옵니다. 이때 출금해도 되고 아니면 그냥 계속 모아도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애드핏의 지급 요청(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드핏 지급 신청방법

 

애드핏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대시보드에서 [지금 요청 가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의 [지급]에서 [정산/지급 정보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정산 정보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없다고 나옵니다. 이미 등록한 경우에는 이 과정을 생략하면 됩니다.

 

 

팝업창이 뜨면 주민등록번호, 주소, 지급 계좌를 모두 입력하고 이용 동의 사항을 모두 펼쳐보고 [등록]을 클릭합니다.

 

 

지급 정보가 등록되면 처음과 다르게 정산 대상자 정보, 계좌 정보에 내용이 채워집니다.

 

*자동 지급 요청을 설정하면 매월 21일 오전입니다. 매월 지급이 될 만큼 수익이 난다면 설정하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집행 중인 지급 요청]에서 [지급 요청하기]를 클릭합니다.

 

 

팝업창이 뜨면 지급 요청 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액 또는 입력으로 원하는 금액을 설정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지금 중인 지급 요청]에서 지급이 요청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대로 기다리면 됩니다.

 

*혹시 마음이 바뀌면 [지급 요청 취소]를 클릭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지급 신청을 완료하면 문자로도 안내 문자가 날아옵니다. 여기까지 설정은 끝났고 지급이 제대로 되는지 확인 후에 내용 추가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