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사이트 소개

https://www.craiyon.com/

영문으로 문장을 만들어 입력하면 그 내용을 토대로 인공지능 AI가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이런유형의 사이트는 요즘 많이 등장하는 사이트이고 craiyon은 그 중에 하나입니다. 다른데는 로그인이나 유료결제 유도하는데 여기는 그래도 가볍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사용 예시

영어를 작하면 영작을 해서 바로 진행할 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구글번역이나 파파고에 한글문장을 영어문장으로 변환시켜서 진행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본인은 영어를 못하기 때문에 후자의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번역을 거치면 아무래도 번역 정도에 따라서 전혀다를 작품이 탄생할 수도 있습니다.

The days of Sausage-kun touching the dog's belly (강아지의 배를 만지는 소세지군의 나날)

https://www.craiyon.com/

Mukbang between streamers and YouTubers (스트리머와 유튜버의 먹방)

https://www.craiyon.com/

Kiwi is windmill, strawberry is head spin, banana is triple axel. (키위는 윈드밀, 딸기는 헤드스핀, 바나나는 트리플악셀)

https://www.craiyon.com/

 

후기

사이트별로 그림 퀄리티는 달라집니다. craiyon은 아주 정확하진 않지만 나름대로 충실하게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일부분은 일그러지고 기괴하기도 하지만 기술의 발전이 정말 대단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한글도 지원되는 사이트가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