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아마존 프라임 해지방법입니다. 아마존에서 뭘 구매하려다가 얼떨결에 30일 무료 트라이얼이 시작되어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아마존에서 자주 구매하는 것은 아니라서 연장하지 않고 해지했고 그 과정으로 공유드립니다.

 

 

아마존에 로그인하고 계정메뉴에서 [Prime Membership]을 클릭합니다.

 

 

아마존 프라임멤버십에서 남은 기간 및 갱신일을 확인할 수 있고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맨 오른쪽에 있는 Manage에서 [Update, cancel and more ▼]을 클릭합니다.

 

 

맨 아래 [End membership]을 클릭합니다.

 

 

아마존 프라임의 혜택을 보여주면서 영업(?)이 들어옵니다. 무시하고 [Cancel My Benefits]를 클릭합니다.

 

 

또 영업(?)이 들어옵니다. 무시하고 [Continue to Cancel]을 클릭합니다.

 

 

계속 언제 혜택이 끝난다면서 갱신을 유도하지만 무시하고 [Cancel Membership]을 클릭합니다. 해지완료입니다.

 

 

설문조사 팝업이 뜨는데 굳이 할필요는 없습니다. [x]를 눌러 닫아줍니다.

 

 

프라임 멤버십 페이지에서 프라임 멤버십이 종료된다는 안내 문구가 뜹니다. 해당 날짜 이후로는 혜택이용이 불가하고 카드에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다고 정확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Manage 메뉴를 클릭해봐도 프라임 종료 안내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에서도 계속 프라임 멤버십 종료 안내 문구가뜹니다.

 

아마존 30일 무료는 프라임데이나 프라임 전용 제품이 필요할 때 이용해보면 좋습니다. 확실히 배송도 빠르고 해서 좋긴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