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PS스토어 5월세일입니다. 봄세일일 끝나고 바로 시작된 세일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잘만 고르면 저렴한 가격에 게임을 건질 수 있습니다.

 

 

최신게임도 몇 개 있어서 선택지가 많습니다.

 

 

페르소나5 더 로열이 좋은 가격에 나왔습니다. 저는 이미 CD로 구매해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이 가격이면 제가 산 가격보다 저렴하네요. 이 게임은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이고 일본 학원물입니다.

 

 

13기병방위권도 괜찮은 가격에 나왔습니다. 저는 해보지는 않았는데 후기를 살펴보니 다들 재밌다고 하네요. 일러스트도 멋지고 한 번 도전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