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페이코인은 사용처에서 바코드를 찍어서 결제할 수 있고 쓱머니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와 쓱머니는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제한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완전 현금화하여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가지고 있는 페이코인을 코인 거래소인 업비트로 보내고 업비트에서 일정 수수료를 내고 출금하면 됩니다.

 

-페이코인 현금화 과정-

 

[페이코인앱]->[업비트앱]->[은행계좌]

 

 

먼저 페이코인앱을 실행하고 [송금하기]를 클릭한 뒤 [Wallet 송금하기]를 클릭합니다.

 

 

[보낼금액]을 입력하고 ]나의 업비트 페이코인 송금 Wallt 주소]를 입력하고 [송금하기]를 클릭합니다.

 

*만약 아직 업비트 송금 Wallt 주소가 없다면 아래쪽 내용에서 주소를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송금취소안내창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송금완료창이 뜨면 보내기 완료입니다.

 

 

이제는 업비트앱입니다. [업비트앱]에서 [입출금]을 클릭하고 코인명을 검색하여 [페이코인]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PCI 입출금]에서 [입금하기]를 클릭합니다. 입금주소가 없으면 가운데 십자(+)표시가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주소를 만든 뒤 [주소 복사]를 클릭합니다. 이 주소가 페이코인앱에서 입력해야하는 송금 Wallt 주소입니다. 쉽게말해서 계좌번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주소복사완료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페이코인앱에서 송금 Wallet 주소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하여 입금을 완료하고 PCI입출금을 확인해보면 [입금진행중]으로 나오고 5분이내에 코인이 들어옵니다.

 

페이코인이 페이코인앱에서 업비트앱으로 옮겨졌고 업비트에서는 페이코인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현금화해서 사용해도 되고 놔뒀다고 올랐을 때 팔아도 되고 다른 코인사는데 사용해도 되고 자유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