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업비트에서 코인거래를 위해서는 케이뱅크계좌가 필요합니다. 비대면으로 간단한 인증만 하면 5분 이내로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이벤트로 주는 코인들로 깔짝대면서 코인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업비트에 케이뱅크 계좌를 등록하면 바로 잔고를 가지고 코인판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꼭 코인이 아니더라도 케이뱅크는 제로페이, gs25, 이마트에서 간편결제를 할 수도 있고 계속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왕에 계좌를 만들 것이라면 3천원을 받으면서 만드는 게 좋겠죠!

 

현재 케이뱅크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추천인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추천받은 사람과 추천한 사람 모두에게

각각 3,000원씩 지급됩니다.

 

*계좌만들고 시간 좀 지나면 들어와있습니다.

 

아래는 제 추천인링크입니다

 

 

케이뱅크에 초대합니다

혜택 좋고 간편한 제1금융권 은행

m.kbanknow.com

추천 미리 감사드립니다 (__)

 

 

계좌를 만들었다면 끝이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추천인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링크를 만들어서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하여 3,000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받는 사람은 추천을 많이 받을 수록 좋겠죠! 추천받은 사람은 다음달 초에 한꺼번에 정산해서 지급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케이뱅크 어플을 통해 계좌를 만들고 본인 친추추천링크를 복사하여 여기저기 뿌리면됩니다. 케이뱅크 계좌를 만들어서 3,000원도 받고 추천해서 3,000원 x N 하여 소소하게 커피라도 한잔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공유드립니다.

 

제 초대링크입니다. 

 

아래 링크로 케이뱅크 계좌를 만들면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 3,000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에 초대합니다

혜택 좋고 간편한 제1금융권 은행

m.kbanknow.com

모두 화이팅하십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