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멀티탭 정리함을 구매했습니다. 멀티탭 선이 짧아서 침대 밑 구석까지 못 밀어넣다보니 보기 지저분해져서 가려버리려고 알아보는데 다이소 제품이 가성비가 좋을 거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불투명한 전면이 슬라이딩 형식으로 열립니다.
30cm의 원통형 멀티탭 정리함입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보기싫은 멀티탭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선도 쑤셔넣으면 되서 선정리도 됩니다.
메이드인 코리아입니다. 멀티탭 정리함은 다이소에서 최대 4구가 들어가는 사각형과 최대 6구가 들어가는 원형이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사각이 개인적인 취향에 맞지만 6구가 들어가는 제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양쪽 측면에 구멍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플러그를 빼서 사용하면 됩니다.
앞쪽은 슬라이드 형태입니다. 살짝만 힘을 줘도 알아서 스르륵 열립니다.
하단에는 통풍구가 있습니다. 발열이 빠질 수 있는 구족입니다.
불투명해서 안쪽이 대략적으로 보입니다. 스위치형 멀티탭을 사용할 경우 몇개가 켜졌는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맘에 들었던 점은 앞에 붙은 라벨스티커가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티커입니다. 가끔 잘못걸리면 지저분하게 떨어져서 기분을 확 잡치게 하는데 잔여물없이 제거되서 좋습니다.
멀티탭을 넣은 모습입니다. 불투명해서 살짝 보이는 건 호불호가 나뉠 수 있지만 뭣하면 스티커를 붙여도 괜찮을듯 합니다. 보기싫은 멀티탭이 가려지고 선정리도 되서 확실히 전보다는 깔끔합니다.
인터넷에서 파는 일반적인 제품은 3,000원 가지고는 6구짜리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4구도 어렵고 배는 줘야 구매가능한 정도입니다. 정말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이라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