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서 약정만료 문자가 와서 재약정을 하기로 했습니다. 굳이 SKT를 쓸 이유는 없는 상황인데 일도 바쁘고 귀찮고 해서 일단은 그냥 약정해놓고 나중에라도 알뜰이나 자급제로 한번 넘어가 볼까합니다.
약정만료 전에 한 번 문자가 오고 약정만료 후에 다시 문자가옵니다. 내용은 이제 약정 끝났으니 할인혜택이 없다는 겁니다. 기기값이 없으니 당연히 선택약정으로 재가입했습니다.
티월드에 접속해서 '선택약정' 검색하면 [선택약정할인제도] 메뉴가 나옵니다. 클릭해줍니다.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깐 아래 다이렉트 링크를 남깁니다.
선택약정 안내페이지
선택약정은 통신비에서 2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을 클릭합니다.
깨알정보: 공시지원금은 기기값지원이고 선택약정은 통신비지원입니다. 상황에 따라 더 할인혜택이 많은 방법으로 핸드폰을 유지하면 됩니다.
약정기간은 12개월과 24개월 두 가지입니다. 원하는 기간으로 선택하고 하단에 동의사항 체크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약정내용을 확인하고 [신청]을 클릭합니다.
본인인증을 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핸드폰 인증과 공동인증서 인증 중에 선택하여 인증을 진행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핸드폰으로 문자가 날아옵니다. 대충 쓰다가 자급제로 기기만 사다가 바꾸던가 아니면 아예 알뜰로 넘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