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늬 블로그

728x90

 

 

잘 사용하던 스피커에서 지직거리는

소리가 나서 수리를 보냈습니다.

 

오래사용한 스피커라서 그냥 새것으로

바꿀까도 생각을 했는데 컴퓨터 환경이

이 스피커를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수리를 하는 쪽으로 진행했습니다.

 

 

생각보다 부피가 커서

박스성형을 통해 포장했습니다.

 

택배발송 : 2020-04-14

수령일자 : 2020-04-21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끼어있어서

택배가 좀 늦어졌습니다.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A320 박스에 보내줬습니다.

 

택배비는 보낼 때만 지불했습니다.

받을 때는 A/S 센터측에서 부담했습니다.

 

 

수리를 마치고 온 제품입니다.

내부를 열어서 수리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전화를 통해 안내받았습니다.

컨트롤러 쪽에 문제가 있어서

컨트롤러만 교체했습니다.

 

 

교체한 컨트롤러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컨트롤러와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오래된 모델이라서 그런지

아마 호환되는 컨트롤러가 온 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캔스톤 A/S에 대한 후기]

 

메일문의를 하고 전화문의를

했었는데 둘 다 친절했습니다.

고객이 납득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설명해주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A/S를 할 물건이 센터에 도착을 하고나서

바로 수리가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하루 정도 텀이 있었는데

수리 물량이 많았나봅니다.

 

경과에 대해서는 문자로 간단하게

안내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간이 꽤 지났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전화를 걸었던 게 두 번입니다.

 

택배를 보내고 수리하고 받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선거가 있었던 것을 감안하더라도

예상시간보다 2일정도 더 걸렸기에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응대나 수리, 안내 등

A/S 전반에 대한 것들이

문제없이 잘 처리되었습니다.

캔스톤 A/S는 양호하다고 평가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