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용하던 스피커에서 지직거리는
소리가 나서 수리를 보냈습니다.
오래사용한 스피커라서 그냥 새것으로
바꿀까도 생각을 했는데 컴퓨터 환경이
이 스피커를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수리를 하는 쪽으로 진행했습니다.
생각보다 부피가 커서
박스성형을 통해 포장했습니다.
택배발송 : 2020-04-14
수령일자 : 2020-04-21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끼어있어서
택배가 좀 늦어졌습니다.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A320 박스에 보내줬습니다.
택배비는 보낼 때만 지불했습니다.
받을 때는 A/S 센터측에서 부담했습니다.
수리를 마치고 온 제품입니다.
내부를 열어서 수리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전화를 통해 안내받았습니다.
컨트롤러 쪽에 문제가 있어서
컨트롤러만 교체했습니다.
교체한 컨트롤러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컨트롤러와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오래된 모델이라서 그런지
아마 호환되는 컨트롤러가 온 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캔스톤 A/S에 대한 후기]
메일문의를 하고 전화문의를
했었는데 둘 다 친절했습니다.
고객이 납득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설명해주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A/S를 할 물건이 센터에 도착을 하고나서
바로 수리가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하루 정도 텀이 있었는데
수리 물량이 많았나봅니다.
경과에 대해서는 문자로 간단하게
안내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간이 꽤 지났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전화를 걸었던 게 두 번입니다.
택배를 보내고 수리하고 받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선거가 있었던 것을 감안하더라도
예상시간보다 2일정도 더 걸렸기에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응대나 수리, 안내 등
A/S 전반에 대한 것들이
문제없이 잘 처리되었습니다.
캔스톤 A/S는 양호하다고 평가합니다.